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성균관대 인재교육원,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0.11.30  17:09:38

공유
default_news_ad1
성균관대학교(총장 신동렬)는 인재교육원이 ‘Kingo Degree-AI’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11.25(수) 한국HRD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Best HRD Award)’에서 HRD프로그램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성균관대

성균관대학교(총장 신동렬)는 인재교육원이 ‘Kingo Degree-AI’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11.25(수) 한국HRD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Best HRD Award)’에서 HRD프로그램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ingo Degree-AI 프로그램은 AI 기술 활용이 필요한 실무자들이 현업에서 딥러닝, 머신러닝 수준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전문가 과정이다. 학습 목표에 따라 심화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고, 실제 현업 문제를 AI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해결함으로써 현업 연계성을 높인 과정으로 삼성SDS, LG전자, KB금융 등 여러 기업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수료생들에게는 Kingo Degree-AI 디지털 뱃지를 부여하여 커리어 관리뿐만 아니라 관련 대학원 진학 등 지속적인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며, 기업 HRD 담당자들의 임직원 교육개발 관리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점 등이 강점으로 뽑혔다.

성균관대 신동렬 총장은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HRD 프로그램 대상 수상에 힘입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 HRD의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결합, 100% 언택트 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AI 교육을 통해 대학의 전문지식을 기업 전문가 양성에 전파하는 데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노주은 기자 jooeuntw@dailytw.kr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