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초구양재도서관, 무제한 대출 서비스 <책 한가득> 운영

기사승인 2021.07.15  16:43:51

공유
default_news_ad1

서초구립양재도서관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북패키지 서비스 <책 한가득> 이벤트를 오는 17일(토)부터 8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책 한가득>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름방학, 여름 휴가철에도 불구하고 마음 놓고 여행을 떠나거나 즐기지 못하는 가족들을 위해 양재도서관에서 특별히 마련한 ‘무제한 대출’서비스이다. KF-94 마스크, 휴대용 손 소독제 등 생활 방역용품과 원하는 책을 가득 담을 수 있는‘북 패키지’를 꾸려 제공한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서비스 시작일인 17일(토)부터 현장에서 선착순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 1층 중앙데스크에서 북 패키지 가방 수령 후 대출 권수에 제한 없이 원하는 책을 마음껏 담아서 빌려 갈 수 있다. 가로 56cm, 세로 36cm, 폭 12cm 책마실 가방은 대략 20여 권의 책을 담을 수 있다. 서비스 대상은 서초구립도서관 정회원 중 ‘가족회원’으로 등록한 가족이다. 형평성을 위하여 한 가족당 1회, 1인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사업은 서울시 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호센터가 함께 한다.

양재도서관 관계자는“코로나-19 확산으로 야외활동이 자제되는 시기에 이번 <책 한가득> 이벤트가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게 독서 활동을 즐기고 독서에 흥미를 향상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특히 ‘책’을 매개로 가족 간 다양한 세계를 만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양재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양재도서관 정보봉사파트(02-3486-4047)로 문의하면 된다.

노주은 기자 jooeuntw@dailytw.kr

<저작권자 © 데일리투머로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